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 트위터 '@SKTworld', 가수 휘성이 관리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SKT 트위터 '@SKTworld', 가수 휘성이 관리한다 SK텔레콤의 '생각대로T' 트위터 계정을 관리하게 된 가수 휘성
AD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SK텔레콤 (대표 하성민)은 27일 가수 휘성 등 공식 트위터 계정(@SKTworld)을 운영할 '트윗자키'를 선정했다.


트윗자키란 라디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청취자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디스크자키처럼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의견을 교환하는 트위터 운영자를 뜻한다.

휘성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오후 4시에 한시간 동안 SKT 공식 트위터 계정(@SKTworld)에서 음악 추천, 오늘의 이슈 및 코멘트, 현재 위치 등 다양한 메시지를 발송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집계된 질문 및 네티즌 의견에도 답하는 등 직접 트위터를 운영한다.


또한 패션-김진(가수), 꿈-김수현(배우) 등 연예인과 IT/자동차-고호석 스터프코리아 편집장, 스포츠-박문성 SBS 해설위원, 영화-김도훈 씨네21 수석기자 등의 각 분야 전문 트윗자키도 오전 11시부터 한시간씩 SKT 트위터 계정을 운영한다.


SKT는 기업 대표 트위터 계정으로 @sktelecom, 마케팅 및 프로모션 전문 계정으로 @SKTworld 등 두 채널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트윗자키가 운영하는 계정은 @SKTworld이다.


SKT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디스크자키, 비디오자키에 이어 트윗자키의 시대가 열렸다"면서 "고객에게 유용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해 고객들이 행복한 스마트라이프를 누리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명진규 기자 ae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