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딜락, 켈리블루북 브랜드 어워드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캐딜락, 켈리블루북 브랜드 어워드 수상 캐딜락 CTS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캐딜락이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다.


GM코리아는 캐딜락이 소비자가 평가해 수여하는 ‘2011 켈리블루북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에서 ‘최고 외관디자인 브랜드' '최고 실내디자인 브랜드' ‘최고 안락한 브랜드’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캐딜락에 대해 켈리블부북 에디터들은 “캐딜락 브랜드의 이번 수상에는 캐딜락 CTS가 크게 기여했다”면서 “에스컬레이드도 간과할 수 없고 크로스오버 차량인 SRX 또한 캐딜락의 현재 디자인 철학을 보여주는 멋진 모델이지만, CTS 세단이야말로 캐딜락을 디자인 면에서 유명하게 만들어 줬다”고 설명했다.


켈리블루북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는 신차 구입 희망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관심과 주목을 받는 자동차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1만2000명 이상의 신차 구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www.kbb.com) 내 ‘켈리블루북 마켓 인텔리전스 브랜드 워치’ 조사를 통해 매년 10개 부문에 걸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돈 버틀러(Don Butler) 캐딜락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켈리블루북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는 실제로 차를 새로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탕으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면서, “이번 수상은 캐딜락이 내외관 디자인에 대한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고, 이를 통해 캐딜락 브랜드로 더 많은 고객을 끌어오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