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프엑스, 음원-음반 차트 동시 석권··가요계 평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에프엑스, 음원-음반 차트 동시 석권··가요계 평정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f(x)가 신곡 '피노키오'로 각종 음악 차트를 평정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8일 0시 음악 사이트에 선공개 된 f(x) 정규 1집 타이틀 곡 '피노키오'는 실시간 차트 1위 석권을 시작으로,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음악 사이트 일간 차트를 1위를 유지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더불어 지난 20일 출시된 f(x) 정규 1집 앨범 '피노키오'는 발매되자마자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일간 차트 1위를 차지, 음원, 음반 차트 모두 1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f(x)는 오는 22일 KBS '뮤직뱅크'에서 '피노키오'와 함께 새 앨범 수록곡인 '갱스터 보이'도 선사할 예정이라 첫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는 상황.


타이틀 곡 '피노키오'는 f(x) 멤버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으로, 지난 19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f(x)의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모습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바 있다.


여기에 함께 선보일 'Gangster Boy'는 사춘기 소녀의 솔직 대담한 고백을 담은 곡으로, 복고풍 멜로디와 어우러진 f(x)의 상큼발랄한 음성을 만날 수 있어, 이날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f(X)는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