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김해성)에서 전개하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연주의가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의 실용성 높은 새로운 식기 시리즈 ‘카키(Khaki) 시리즈’를 출시했다.
‘카키 시리즈’는 자연 소재와 다양한 색상 및 실용적인 품목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사용하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기 좋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부들이 자주 사용하는 접시, 볼, 머그 등의 제품 위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으며, 다양하고 은은한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자연 소재를 가공하면서 생긴 자연스러운 무늬와 점들이 ‘카키 시리즈’만이 가진 독특함을 완성해 주며 카키, 아이보리, 그린, 브라운 등 자연스러운 색상은 차분함과 편안함을 더해준다.
또한, ‘카키 시리즈’ 특유의 두께감 있는 두툼한 디자인은 무게감과 깊이감을 주면서도, 특별히 개발된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주부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지금 뜨는 뉴스
자연주의 ‘카키 시리즈’는 전국 이마트 내 자연주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품목들은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http://www.emartmall.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자연주의 브랜드와 제품 정보 및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는 브랜드 블로그 ‘자연주의(http://blog.naver.com/jayeonjui)’를 통해서도 자세히 알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