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김해성)에서 전개하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연주의가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의 실용성 높은 새로운 식기 시리즈 ‘카키(Khaki) 시리즈’를 출시했다.
‘카키 시리즈’는 자연 소재와 다양한 색상 및 실용적인 품목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사용하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기 좋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부들이 자주 사용하는 접시, 볼, 머그 등의 제품 위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으며, 다양하고 은은한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자연 소재를 가공하면서 생긴 자연스러운 무늬와 점들이 ‘카키 시리즈’만이 가진 독특함을 완성해 주며 카키, 아이보리, 그린, 브라운 등 자연스러운 색상은 차분함과 편안함을 더해준다.
또한, ‘카키 시리즈’ 특유의 두께감 있는 두툼한 디자인은 무게감과 깊이감을 주면서도, 특별히 개발된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주부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자연주의 ‘카키 시리즈’는 전국 이마트 내 자연주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품목들은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http://www.emartmall.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자연주의 브랜드와 제품 정보 및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는 브랜드 블로그 ‘자연주의(http://blog.naver.com/jayeonjui)’를 통해서도 자세히 알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