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니맥스, '크게 휘두르며2기' 독점 방영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애니맥스, '크게 휘두르며2기' 독점 방영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야구 애니메이션 '크게 휘두르며 2기'가 애니맥스를 통해 독점 방영된다.

오는 19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방영되는 '크게 휘두르며 2기'는 개성 강한 고교 야구선수들의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 소심한 성격으로 야구를 그만두기 위해 들어온 고등학교에서 야구부로 스카우트되며 고교 최고의 투수가 되기 위한 ‘미하시’와 니시우라고교 야구부의 성장기를 담고 있다.


여름대회를 배경으로 다루고 있는 이번 시즌에서는 전년도 우승팀인 토세이고교를 이긴 신생 야구팀 니시우라고교가 전국 고교 야구대회 우승의 꿈에 다가서기 위해 더욱 강해진 팀들과 열띤 경기를 벌인다.

대표적인 야구 애니메이션 중 하나로 손꼽히는 '크게 휘두르며'는 기존 스포츠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경기의 결과보다 각 캐릭터의 심리묘사에 초점을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품을 통해 고교 소년들의 야구에 대한 열정과 노력, 신뢰를 통해 성장해 가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애니맥스는 '크게 휘두르며 2기' 방영을 기념하며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제구력의 제왕 미하시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9분할의 제구력 테스트 칸 중 홈런 칸을 맞추면 응모가 완료되는 형식으로, 당첨자 10명에게는 '크게 휘두르며' 만화책 세트(1-15권)가 주어진다.


애니맥스 마케팅팀 신경모 차장은 “2009년 '크게 휘두르며 1기' 방영에 이어 2기도 애니맥스에서 독점 방영하게 됐다”며 “지난 2일 개막한 국내 프로야구와 더불어 많은 애니팬 뿐만 아니라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