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니맥스, 개국 4주년 기념 이벤트와 '애니' 특별 방영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애니맥스가 개국 4주년을 기념, 특별한 이벤트로 대중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애니맥스는 5월 한달동안 '100인에게 행운을 쏘는 넉넉(四四)한 4色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외에도 4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편성, 방영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우선, 4색 이벤트는 '남녀 애니 캐릭터 각 4인 후보 중 애니 대통령을 선발하는 온라인 투표''네 잎 클로버의 개수를 맞추는 숨은 그림찾기''애.니.맥.스 4음절을 활용한 4행시 짓기''미투데이 애니맥스에서 4번째 친구 맺기' 등 모두 4와 관련된 이벤트다.


애니맥스 측은 4주년 특별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중에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해 순금과 순은으로 제작된 네 잎 클로버 금은 세트, 온라인 영화 예매권, 카메원 터보배틀 로봇세트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오는 5월 5일 '오! 나의 여신님' 등 4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특집 편성한다.


이날 오전 9시부터는 '포켓몬스터DP''해적 마테오''기가 트라이브' 등 극장판이 방영된다.


오후 1시부터는 '오! 나의 여신님' 극장판을 편성, 방영한다. '오! 나의 여신님'은 못생기고 평범한 대학생인 케이이치가 무심코 빌었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천상계의 최고 미인인 베르단디를 만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다.


애니맥스 관계자는 “지난 4월 디지털 케이블 방송을 시작하면서 송출 영역도 신경을 쓰고 있다. 개국 4주년을 맞아 그 동안 애니맥스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에게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