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현대백화점이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UCC 공모전 최종 당선작을 뽑기 위한 온라인 투표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본선 진출작 UCC를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UCC를 추천한 뒤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UCC 공모전은 현대백화점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현대백화점그룹이 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
백화점 측은 앞서 지난달 8일 접수받은 총 300여개의 UCC 중 주제와 내용, 작품성, 완성도 등을 고려해 '행복솜사탕', '하이파이브', '미소 가져가세요' 등 10개의 본선 진출작을 선정해 발표했다.
현대백화점은 30일까지 누적 온라인 추천수와 내부 심사를 반영해 다음 달 초 최종 당선작을 선정·공고하며, 1등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만원(1명), 2등 상품권 200만원(1명), 3등 상품권 100만원(1명) 등 총 40명에게 약 15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투표와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 가운데도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55만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최원형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UCC가 너무 많아 본선 진출작을 뽑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추천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