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엔블루, '뮤뱅' 2주 연속 1위··기마전 자세로 자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씨엔블루, '뮤뱅' 2주 연속 1위··기마전 자세로 자축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4인조 밴드 씨엔블루가 '뮤직뱅크'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씨엔블루는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서 첫 정규 앨범 '퍼스트 스텝(FIRST STEP)' 타이틀 곡 '직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수상으로 씨엔블루는 2주 연속 '뮤직뱅크' 정상에 올랐다.


이날 씨엔블루는 "우리 '직감'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고생해준 소속사 식구들과 사랑하는 가족에게 영광을 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중한 팬들에게 받은 사랑 꼭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들은 앵콜무대에서 기마전 자세를 취하며 자축 세레모니를 펼쳐 웃음을 선사했다.


이로써 씨엔블루는 지난달 24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한 이후 4월 1일 KBS2 '뮤직뱅크' 1위와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수상까지 포함하면 씨엔블루는 벌써 1위 트로피만 4개를 수확했다.


타이틀 곡 '직감'은 씨엔블루만의 그루브한 리듬,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리드미컬 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가미해 완성됐다.


'직감'의 가사는 연인이 떠나갈 것이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끼고 이별을 부정하는 남자의 심정을 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