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생명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대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한국광고학회 선정...시상식 8일 열려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한국광고학회는 제 18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으로 제일기획에서 제작한 삼성생명 '안녕하세요' 캠페인(TV)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생명의 '안녕하세요' 캠페인은 일상적인 인사말을 창의적으로 표현해 생명보험이라는 제품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부문별로는 TV부문에서 현대자동차 Gift-car 캠페인(이노션), 신문부문은 알파라이징 SKT 기업PR(SK마케팅&컴퍼니), 잡지부문은 AIA생명의 행복한 반전(JWT)이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한다.


이어 라디오부문은 웅진씽크빅의 바른교육 큰사람(하쿠호도제일), 인터넷부문은 LG전자의 싸이언 롤리팝2(HS애드), SP부문은 롯데칠성음료의 2%부족할 때 캠페인(대홍기획)이 이름을 올렸다.


심사위원장 특별상 부문에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사회통합캠페인(KECC)와 한국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 기업PR(TBWA Korea)가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8일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에서 열린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