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할리스커피는 신규 사이드메뉴 핫베이커리 5종 출시와 와플 전매장 확대 판매를 기념해 4월4일부터 6월3일까지 총 9주간 '할리스커피 커피&베이커리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피스가 밀집돼 있는 대표 상권인 삼성점과 태평로점 등 총 11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해당 매장에서 신규 베이커리 메뉴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영수증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되며 당첨된 고객의 회사로 할리스커피 직원이 직접 방문해 신규 사이드 메뉴와 아메리카노 10세트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사이드메뉴 5종은 봄철, 피크닉 간식으로 제격인 샌드위치 메뉴 '오트밀 햄&치즈 샌드위치', '치아바타 치킨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3종과 바게트 볼을 이용한 신개념의 메뉴 '허니 바게트 볼', '머쉬룸 수프 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정혜승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과장은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에게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베이커리&커피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팀원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