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컴즈, 5만 일촌과 '싸이월드 페스티발'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컴즈, 5만 일촌과 '싸이월드 페스티발' 개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싸이월드 페스티벌'이 약 5만 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국내 대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이하 SK컴즈)는 2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서 '싸이월드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SK컴즈가 '싸이데이'로 정한 4월 2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느껴봐 ▲놀아봐 ▲들어봐 등 세 가지 주제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현장을 찾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과 모바일로도 생중계돼 누구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행사를 지켜볼 수 있었다.

대공원 내 숲 속 무대에서 저녁에 펼쳐진 '스타라이트(Starlight)'에서는 아이유, 2PM, UV, 리쌍, 슈프림팀 등 인기가수 8팀이 참여해 공연을 펼쳤으며 사회는 유세윤이 맡았다.

SK컴즈에 따르면 유세윤은 '싸이월드'를 통해 회원들로부터 미리 받은 질문을 출연 가수들에게 물어보고, 현장에서 즉석으로 아이유, 2PM 등과 일촌명을 짓기도 했다.


낮에 진행된 '데이라이트(Daylight)' 공연에는 요조, 짙은, 윈디시티, 옥상달빛, 고고보이스 등 인기 인디밴드가 대거 출연했다.


이 밖에도 싸이월드 캐릭터와 고적대가 함께 하는 '오렌지 뮤직 퍼레이드'을 비롯해 어른들을 위한 놀이터 '오렌지 플레이그라운드', 싸이월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체험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됐다.


SK컴즈 김영목 전략마케팅 TF장은 "싸이월드 페스티벌을 올해 주요 프로젝트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7월에도 여름에 어울리는 새로운 주제로 싸이월드 회원들에게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