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담1막, 여성 고객 위한 특별 서비스&메뉴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청담1막, 여성 고객 위한 특별 서비스&메뉴 선보여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베니건스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막걸리바 청담1막이 여성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신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막걸리바 청담1막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압구정 지역에 어울리는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자체적으로 특별히 구축한 프리미엄 막걸리라인과 다양한 맛과 색깔의 막걸리 칵테일 등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색다르게 막걸리를 즐길 수 있어 젊은 층과 여성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여성 고객이 자주 찾는 만큼, 4월부터 매주 월요일,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 데이'로 지정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매주 월요일, 여성끼리 방문한 고객 중 막걸리 칵테일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청담1막의 베스트 막걸리 칵테일 1잔을 무료로 제공,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여성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여기에 봄을 맞이해 나른해지는 입맛을 돋우기 위해 봄나물을 활용한 계절메뉴 3종과 신메뉴 2종을 새로 선보인다.


계절메뉴로는 비타민C가 풍부한 달래와 닭 가슴살을 새콤달콤하게 버무린 '닭 가슴살 달래무침'과 향이 좋은 참나물과 각종 야채고명을 도토리묵에 얹어 깔끔한 맛으로 입맛을 자극하는 '참나물 도토리 무침'이 준비돼 있다.


'명이나물 오겹살 보쌈'은 마늘과 비슷한 맵싸한 향으로 깔끔한 맛을 내는 명이나물에 돼지고기를 싸먹는 메뉴로 최고의 고기의 느끼함 없이 개운한 맛이 일품인 안주이다.


청담1막은 지난 해 계절메뉴로 선보인 석화부터 시작, 제철에 나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막걸리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안주를 끊임없이 발굴해 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계절메뉴에는 달래와 명이나물 등의 봄나물을 활용한 것으로 겨울에 재배한 것보다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봄을 맞이한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줘 맛과 영양을 고려하는 여성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청담1막 관계자는 "봄철 까다로운 여성고객들의 요구를 맞추고자 제철 메뉴를 활용해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면서 "최근 젊은 층과 여성들의 주류 소비가 증가하는 만큼 세련되고 감각적인 여성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더욱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