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은결, '마술계의 오스카' 멀린 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이은결, '마술계의 오스카' 멀린 상 수상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마술사 이은결이 국제마술협회(IMS)가 선정, 최고의 마술사에게 주어지는 멀린 상(The Merlin Award)을 수상했다.

이은결은 한국에서 가장 큰 일루션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것을 인정받아 지난 27일 멀린 상을 수상하게 됐다. 멀린 상 역대 수상자로는 데이비드 카퍼필드, 해리 블랙스톤, 지그프리드 & 로이(Team) 등으로 이은결은 세계적인 마술사 반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은결의 멀린 상 수상과 관련해 29일 KBS 아침마당 '화요 초대석'에서는 그의 15년 전부터의 활약상, 마술세계, 멀린 상 수상 영상 등이 공개됐다.

이 날 방송에는 지난 8년간 한시도 빠짐없이 이은결의 곁을 지키며 묵묵히 내조를 아끼지 않은(?) 동반자를 스튜디오에서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는 이은결이 군복무를 위해 해군홍보단에 입대했을 때도 동반 입대했고, 다양한 무대에서 함께 선 세계최초 군필조, '싸가지'라는 앵무새다.


또한, 이은결은 이날 오전 11시에 상암동 CJ E&M에서 펼쳐지는 ‘코리아 갓 탤런트’ 제작발표회에서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하기도 했다.


한편, 전세계 마술사 가운데 가장 뛰어난 활동을 펼친 마술사들에게 수여되는 멀린 상은 1968년 제1회를 시작으로 34년째 열리는 국제 마술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