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대문구, 오페라 '마술피리' 공연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3일 오후 7시 동대문구청서 모차르트 작곡 이상균 연출 바퀴달린 마술피리 공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한 해를 마감하는 아쉬움을 풍요롭게 바꿔줄 색다른 송년음악회가 개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3일 오후 7시 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구민을 위한 송년음악회를 연다.

동대문구, 오페라 '마술피리' 공연	바퀴달린 마술피리 포스터
AD

구는 올 해 송년음악회를 구민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고 문화수준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가족오페라로 기획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동대문문화원(원장 김영섭)이 이날 무대에 올릴 작품은 오페라 ‘바퀴달린 마술피리’.

음악의 천재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마술피리에 ‘바퀴’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 작품이다.


자라스트로신전의 가장 중요한 요소를 바퀴로 대체해 각종 바퀴인 고대전차, 오토바이, 자전거, 킥보드 등 독특한 소품을 동원해 기존 오페라에서 느끼지 못했던 다양한 볼거리와 판타지를 선보이게 된다.


그 동안 오페라전용극장은 물론 전국순회공연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바퀴달린 마술피리’는 이상균씨가 연출하고 황태율씨의 지휘한다.


타미노 역에 테너 엄성화, 파미나 역에는 소프라노 황윤미, 파파게노 바리톤 왕광열, 밤의 여왕 소프라노 오미선, 자라스트로 베이스 정동열, 모노스타토스 테너 김은교가 열연한다.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 대한 문의는 동대문문화원(☎2241-9300)으로 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