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SK·두산중공업'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SK·두산중공업' SK의 광고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국광고주협회는 29일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에 SK주식회사의 '당신이 행복입니다 OK!SK' 캠페인과 두산중공업의 '지구의 가치를 높이는 기술'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협회 측은 SK 캠페인의 경우 행복은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정감있게 표현했고, 두산중공업 광고는 기업의 기술과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기프트 카 달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와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에 선정됐다.


TV 부문 좋은 광고상에는 LG의 '사랑해요 코리아, 사랑해요 LG 다문화 캠페인' 등 12편, 라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에는 한국관광공사의 '이야기 속 별미여행' 등 2편, 신문부문 좋은 광고상에는 삼성의 '두근두근 투모로우' 등 5편이 뽑혔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SK·두산중공업' 두산중공업의 광고 캠페인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