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홍수아가 신인 걸그룹 ‘치치(CHI-CHI)’와 호흡을 맞춘 동영상이 화제다.
홍수아는 최근 국내 주요 온라인 동영상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20일 지상파 무대에 데뷔한 치치의 데뷔곡 ‘장난치지마’에 맞춰 일곱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UCC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UCC 동영상 속에서 홍수아는 치치의 무대의상을 입은 채 '장난치지마’ 음악에 맞춰 멤버들과 함께 안무를 소화해내며 실제 치치 멤버 중 한 명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조화를 선보인다.
홍수아는 “귀를 자극하는 중독성 강한 데뷔곡 ‘장난치지마’와 깜찍한 안무가 매우 인상적이어서 이들과 함께 호흡을 한 번 맞춰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져왔다”고 UCC 동영상을 찍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는 "나도 한때는 치치 멤버들처럼 아이돌 가수의 꿈을 꿨던 적이 있었는데 덕분에 작게나마 꿈을 이룬 것 같아 뿌듯하다. 기회가 된다면, UCC 동영상 속에서 그치지 않고 실제 무대에도 한 번 서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수아는 지난 18일 한국 콘서바토리에서 진행된 치치의 데뷔곡 ‘장난치지마’ 쇼케이스 행사에 직접 참석하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