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 종목이면 원금회복은 문제도 안된다!

시계아이콘01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자 이번 주를 기점으로 폭등주의 판도가 뒤바뀌기 시작한다.


현 시점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억대계좌도 터트릴 절체절명의 상황에, 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상한가로 문닫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넘치는 것으로 판단되는 종목을 찾았다.

특히 오늘은 일본발 지진 이슈가 쏟아지고 있어, 개장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상한가로 올라서며 바로 날아갈 수도 있을 만한 긴박한 상황이다.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종목은 찾아보기 힘들 것으로 보이는데, 현재 원전폭발 테마로 불과 며칠만에 폭풍 수익을 보여주고 있는 “AJS”와 “크린앤사이언스”는 이 종목에 비하면 조족지혈에 불과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돌풍주로, 최소 200조 이상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일본의 복구시스템에서 가장 먼저 투입되어야 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망설이다가 지금 시기를 놓친다면, 하늘높이 날아간 주가를 보며 땅을 치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대지진 테마와 관련해 우선적으로 큰 수혜를 입게 될 종목임에도 철저히 숨겨져 아직 주목 받지 못하고 있지만, 세력들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과 이제 곧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복구관련 이슈는 이 종목의 주가를 폭발 시키기에는 충분하다 하겠다.


여기에, 동사의 자산까지도 1년치 매출을 훌쩍 넘길 정도로 엄청나기 때문에, 당장 회사를 청산해도 현재 주가보다 2~3배의 가치가 있다는 것인데, 이 자산 중에 세종시 테마와 삼성이 바이오분야에서 엄청난 투자를 하는 지역에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어, 자산재평가에 따른 평가차익이 무려 120억이 넘는다는 호재까지 알려지게 되면, 주가는 더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발산하게 될 것이다.


특히 동사의 작년 영업이익이 무려 630%나 폭증했다는 대박 실적까지 얹혀지며, 급등의 가속을 붙일 것으로 판단되는데, 아직 원하는 만큼 매집하지 못한 세력들은 이 에너지를 누르기 위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고, 종가에 추세를 살려놓는 마지막 속임수 패턴까지 보여 주는 치밀함 까지 보여주고 있다.


수년간 주식투자를 해오신 투자자 분들이라면, 바로 이것이 폭등의 서막을 알리는 마지막 신호라는 점과, 이와 관련된 조금의 재료 꼭지라도 노출이 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 직행도 가능하다는 것을 잘 아실 것이다. 따라서, 바로 지금이 재료 터지기 전 물량을 사수할 절호의 기회임을 잊지 마시길 당부 드린다.


종목 보안상 더 자세한 설명을 하지는 않겠다. 그러나 이것 하나만은 주지하길 바란다!


이 종목은 단순 급등주가 아니라 세력들이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기 위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급락시킨 종목이다. 따라서 지금 바닥에서 매수만 해두면 수익을 안겨줄 종목으로 큰 손 매집이 마무리 되고 재료 터지면 가차없이 날릴만한 종목이다.


특히 이익이 최고치로 폭증해 이 내용만 가지고도 주가는 폭발적으로 터질 수 밖에 없는데, 정작 급등해야 할 중요한 재료는 따로 있으니 놀라움을 금치 못할 지경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 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명심하길 바란다.


이 종목이면 원금회복은 문제도 안된다!
AD


※ [U팍스증권] 스마트폰 App 출시! 실시간 시세, 관심종목, 종목토론실, 뉴스, 전문가정보,
팍스TV 뿐만 아니라 6개 증권사 주문연동까지! No.1 팍스넷을 스마트폰에서 즐기세요~


[Hot Issue 종목 게시판]
태양산업/서한/게임하이/SKC 솔믹스/동일금속/유니온/두산인프라코어/삼익THK/에스엔유/영남제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