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관보다 빠르게 테마주 선점하는 주식고수의 비결은? 40만 개미들 열광!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기관보다 빠르게 테마주 선점하는 주식고수의 비결은? 40만 개미들 열광!
AD

중동에서 일어난 리비아사태로 원유수급에 대한 우려감이 높아지면서 대체에너지 중의 하나인 풍력 테마주가 큰 관심을 받으며 최근 급상승을 기록했다.


그러나 실제로 주식시장에서 풍력주의 뉴스를 보고 투자에 나선 개인투자자들은 큰 수익을 올리기 보다는 오히려 손해를 입는 경우가 허다했다.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팔아라’라는 주식격언이 말해주듯 미리 종목을 매집한 기관과 외국인들이 고점에서 개미들에게 물량을 떠넘기고 빠져나가버렸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음의 주식카페-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에서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의 주장에 따르면 이번 테마는 개미들도 충분히 예상하고 종목을 선점할 수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뉴스에 보도되며 집중조명을 받기 전에 관련 뉴스와 정보를 통해 숨겨진 의미를 미리 발견해 테마주를 선점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실제로 이종형씨가 활동하고 있는 주식카페에서는 이종형씨의 테마주 분석 리포트를 통해 테마주를 선점해 큰 수익을 올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또한 이종형씨는 발굴한 종목으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실시간 무료 리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직접 짚어줌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의 수익실현에 큰 도움을 주고 있었다.


벌써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큰 수익을 올렸지만 이종형씨는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이슈가 될 다른 테마주를 찾기 위해 각종 뉴스와 정보를 분석하는데 여념이 없는 모습이었다.


다음 테마주에 대한 정보는 종목분석이 끝나는 대로 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성공투자를 목표로 하는 개미들이라면 이 기회를 반드시 붙잡아야 할 것이라고 이종형씨는 충고했다.


또한 이종형씨는 최근 이슈가 되는 게임하이, 효성오앤비, LG화학, 삼영엠텍, 사조산업, 태양산업, 크루셜텍, 광림, 넥센타이어, OCI등의 종목들도 자신이 카페에 올린 투자전략을 참고해 투자에 나선다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