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모델 선발 이벤트
$pos="C";$title="";$txt="";$size="550,366,0";$no="201103150855332690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신한카드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게시될 고객을 선발하는 '신한카드 Love 캠페인 - 가족사랑 모델 선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은 누구든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늘 오후 2시부터 25일까지 홈페이지에 가족, 연인 등과의 행복한 모습과 에피소드 등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고객모델 후보는 우선 홈페이지 회원들의 댓글과 추천으로 선정되며, 사진작가와 전문가 등 심사를 거쳐 최종 8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고객모델은 스튜디오 촬영 후 내달 1일부터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게시된다.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댓글, 추천을 통해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감성채널로서의 홈페이지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홈페이지 주인공 선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서비스, 고객만족, 사회공헌 등 기존의 고객만족 활동을 넘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고객과 소통하려는 의지"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