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배우 홍수아가 여성 전문 소셜커머스 '빅마우스(www.bigmouths.co.kr)'의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소속사 측은 14일 "홍수아가 최근 식,음료 이용권이 주를 이루는 기존 커머스와는 달리, 화장품, 향수 등 뷰티제품과 여성잡화를 전문으로, 2030세대 구매력 높은 젊은 여성들을 타킷으로 한 여성 전문 소셜커머스 '빅마우스(www.bigmouths.co.kr)'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빅마우스 한 관계자는 "평소 친근한 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홍수아가 2030세대 젊은 여성들을 주 고객으로 설정한 커머스의 전략 및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홍수아를 통해, 기존 소셜커머스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는 한편, 매출 신장에도 큰 도움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빅마우스 측은 매주 진행되는 파격적인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해당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