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부터 급등주의 판도가 이 종목으로 바뀔 것이다. 주식입문 20년 동안 수백%급등한 종목을 잡아본 필자도 정말 이 종목을 발굴하고 온몸에 전율을 느낄 정도로 소스라치게 놀랐다.
필자가 오랜 시간에 걸쳐 이 회사를 연구하면서 티끌만큼이라도 투자에 누를 끼칠만한 악재가 발견됐다면 절대 공개하지 않았을 것이다. 지금의 주가위치는 대급등의 서막을 위해 장기간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이 밀집된 상태에서 거래량이 터지며 우상향 초기를 만들고 있는데 이것은 이미 대급등 파동의 신호탄을 알리고 있다.
자, 각설하고 이 회사의 내용을 들여다보면 왜 대박이 날 수밖에 없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필자는 이 회사를 발굴하고, 탐방할 때마다 도무지 믿기지 않는 기업가치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시가총액 수백억원에 불과한 이 회사는 국내초대형 통신회사들을 제치고, 미국의 글로벌 이통사와 모바일 관련 솔루션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통신인프라 솔루션 업체로는 세계1인자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총 200개에 육박하는 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PCT를 포함 해외특허만도 40건에 달해 이를 기반으로 한 로열티와 라이선스 매출도 폭증하고 있다.
특히 최근 스마트폰 확산과 태블릿PC증가로 데이터 사용량이 폭증함에 따라 올해는 그야말로 사상최대의 실적은 물론 시장이 경악할 천문학적인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할 것이 너무나도 자명하다.
그러나 지금까지 밝힌 내용은 그저 맛보기에 불과하다. 중요한 것은 이제부터이다.
동사는 전세계적으로 통신시장의 사상초유의 변혁을 가져올 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인데, 보안상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시계최초로 유선과 무선을 통합한 혁명적인 기술개발을 구현하여 그야말로 스마트네트워크라는 기적적인 통신시장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TV 와 태블릿PC 등 최신 멀티미디어기기에 3D를 능가할 신개념의 스크린플랫폼을 개발 완료함에 따라 4세대 통신과 IT시장에 일대 변혁을 예고하고 있다라는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것은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을 어마어마한 역사적 사실로 남을 것으로 예상되며, 만일 이변이 없다면 이 내용이 공개되는 순간에는 재료의 한계를 넘어서 상상을 초월할 대급등 랠리가 펼쳐질 것이라 판단된다.
과거 10여년 전 통신주들이 인터넷혁명과 더불어 최소 50배~100배까지 터졌다라는 사실을 기억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물량부터 확보하라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솔직히 이런 종목에서 대박 터트리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대박을 터트릴 수 있겠는가?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라. 필자가 개발한 선행적 거래량지표들을 보면 이 종목이야 말로 세력들이 물량을 매집하고 분산하는 과정을 통해 본격적인 시세분출을 위한 작업이 완료됐다 라는 것에 충격과 흥분을 감추기가 어렵다.
주식투자 하면서 단 한번도 제대로된 급등주를 잡아보지 못했다면 이번 종목만큼은 반드시 포트에 편입해 보시기 바라며, 무조건 서두르기를 다시 한번 마지막으로 강조 드린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큐리어스/메타바이오메드/프럼파스트/아가방컴퍼니/CJ씨푸드/코코/젬백스/영인프런티어/엔알디/인피니트헬스케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