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리딩투자증권은 오는 8일과 10일, 17일, 22일에 FX마진 투자전략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8일은 '외환투자의 모든 것'을 주제로 외환시장의 기본 개요, 와타나베 부인의 캐리트레이딩 전략, 매주 예상 시나리오 만드는 비법에 대해 조향덕 리딩투자증권 연구원이 강의한다.
이광식 리딩투자증권 과장이 진행하는 'FX마진 성공투자 코스'는 2회 과정으로 10일에는 FX기초, 데이트레이딩 기법, 리스크 관리에 대해 설명하고, 17일은 실시간 FX 데이트레이딩 실전적용에 대해 알려준다.
22일은 'FX마진 시스템트레이딩'을 주제로 틱 차트를 이용한 전략식, 세미 오토매틱 전략을 조향덕 리딩투자증권 연구원이 설명한다.
강의 장소는 8일과 22일에는 리딩투자증권 영업지점(교대역 1번 출구 하림인터내셔날빌딩 8층)에서 진행되고 10일과 17일에는 리딩투자증권 본사 4층(학동역 10번 출구)에서 세미나가 열린다.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 문의 및 신청은 리딩투자증권 홈페이지(www.leading.co.kr)나 전화(1544-7004)로 하면 된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