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리조트인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가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위해 '화이트 뷔페'와 '화이트 세트 메뉴'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인들의 달콤한 고백을 돕기 위해 눈 앞에 봄바다가 펼쳐진 레스토랑 '브리즈'에서는 토요일을 제외한 3월 한달간 '커플 인 화이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총주방장의 특선 세트 메뉴를 화이트 와인과 함께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딜머스타드 소스의 해산물 모듬, 발사믹 크림 소스의 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를 비롯해 거위간 소스의 쇠고기 메달리온과 바다 가재 베이컨롤이 메인 요리로 제공된다. 마무리로는 향긋한 커피와 함께 화이트 특선 초콜릿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6만원이며 특히 커플이 하얀색 커플룩을 입고 세트 메뉴를 먹으면 30%를 할인해 준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 3월 매주 토요일에는 화이트 컨셉으로 꾸며진 레스토랑 '브리즈'에서 '화이트 뷔페'를 진행한다. 화이트 초콜릿 분수, 화이트 베이스의 칵테일 등 화이트데이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근사한 메뉴는 물론 화이트 와인 할인 프로모션 및 호가든 맥주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성인은 4만2000원, 13세 이하 어린이는 2만1000원 6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55-860-0100 및 힐튼 남해 홈페이지(www.hiltonnamha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