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억대계좌 만들어 줄 미노출 특급재료 저평가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50초

아무리 눈을 씻고 찾아봐도 이 종목만큼 완벽한 대장주는 2011년 시장에서 다시는 찾을 수 없는 사상초유의 종목으로, 15배 날아간 다날은 물론이고 29배 급등한 조선선재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는 종목이기에, 대박수익과 원금회복이 절박한 투자자라면 무조건 이 한 종목에 모든 것을 걸기 바란다.


따라서 원금회복은 물론 대박수익에 목말라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이종목만큼은 절대로 주저하는 사이 놓쳐버리고 후회하지 말고 필사적으로 매수에 동참해 단 1주라도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단순히 2~3배 수익에 만족할 그런 종목이 절대로 아니라는 것이다. 한달 만에 900% 날아간 삼영홀딩스는 말할 것도 없고, 수십 번의 줄상한가로 한달 반만에 29배 날아간 조선선재, 10배 폭등한 삼보산업, 800% 폭등한 큐로홀딩스와 같은 불기둥을 쏘아 올릴 초대박 급등임박주라 하겠다.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필자가 죽을 힘을 다해 찾은 이 종목은 대박주의 공통적인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대폭등 징후가 명백한 일촉즉발의 폭풍같은 전운이 감도는 종목이다.

동사는 글로벌 기업이 눈독을 들일만큼 엄청난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는데 45조원에 이르는 의약시장에 선두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사실이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아 주가가 5,000원대에 있다는 점이 필자가 추천해 20배이상 수익을 거둔 알앤엘바이오와 너무나도 동일한 대박패턴이 전개되고 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 시간 이후로 연달아 출시될 신제품들이 하나같이 수조원대 시장의 주요제품으로 이것만으로도 주가급등의 이유가 되는데, 이보다 더 흥분되는 재료는 바로 정보 빠른 기관과 외인이 집중적으로 물량을 매집하기 때문에 앞으로 터질 시세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상승의 꼭지점을 함부로 이야기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수개월 간 눈도 떼지 않고 분석에 매달린 결과 바로 지금이 필히 매수할 시점이라는 확신이 드는데 이는 폭발적인 시세 분출을 위한 에너지응집이 마무리됐고, 발빠른 큰손 자금들이 작정하고 매수에 열을 올리고 있는 만큼, 지금 당장 목숨을 걸고 매수하지 않는다면 단 한 주도 매수할 수 없을지 모르는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물어보겠다. 단 한번이라도 국보, 조선선재, 대창, 서원, 그리고 조선선재 등 10배~30배까지 화려한 수익률로 올해 주식시장을 흔들었던 급등주를 잡아 본 적이 있는가? 만일 없다면 상상초월의 수익률로 가슴 속 원한을 풀어줄 이 종목만큼은 절대로 놓치지 말기 바란다.


정말이지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도무지 일반인들로는 상상할 수 없는 대박 시나리오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서둘러 물량을 확보하는 것만이 지금 당신이 최우선적으로 해야할 일이다


더 이상 부연 설명은 하지 않겠다! 단순히 몇 십% 수익날 종목이라면 아예 상종도 안 하는 필자조차도 어디까지 급등할지 모를 엄청난 상승파동이 예상되는지라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쓸어 담기 바라겠다.


첫째, 작지만 강한 기업, 기술력 하나로 세계를 제패한다!
글로벌 기업조차 군침을 흘리며 호시탐탐 M&A의 기회를 노리고 있을 만큼 전세계적인 기술력을 확보하여, 수천억원의 기술이전, 로열티를 이미 챙기고 있고, 45조원에 달하는 전세계 시장의 최고 기술 보유기업으로 세계시장을 선점해 나가고 있는 기업으로 전세계 시장을 상대로 돈을 쓸어담을 일만 남았다.


돌째, 이미 급등 조건은 만족, 폭등은 불보듯 뻔한 일!
급등주가 가져야 할 조건을 모두 갖추고 날아갈 시점만 노리고 있는 종목으로, 정신없이 어려운 시장에서 폭발적인 거래량을 만들며 충분한 수급을 확보하고 있다. 따라서 이런 종목은 한번 터지기만 하면 수직상승으로 날아가버려 추격매수조차 주저하게 만드는 환상적인 폭증랠리를 보여줄 종목이다.


셋째, 기술적 급등의 급소,이미 폭등의 전조가 시작됐다.
완벽한 성장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도 소외받고 있던 종목이 몇 개월간의 충분한 가격, 기간조정을 거쳐 이제는 완벽한 급등의 시점을 잡아가고 있다. 이미 기관과 외인의 매집에 큰손들이 물량까지 더해지면서 유통 물량의 씨가 말라가고 있기 때문에 급등 분위기가 무르익을대로 익어 조만간 걷잡을 수 없는 폭등의 랠리를 펼칠 것이 명약관화하다.

억대계좌 만들어 줄 미노출 특급재료 저평가주
AD



[Hot Issue 종목 게시판]
넥스트코드/부스타/오성엘에스티/비트컴퓨터/이노셀/동아지질/STX조선해양/연합과기/마크로젠/중외신약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