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유-우영, '사탕'프러포즈 이어 '키스'까지 '화들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이유-우영, '사탕'프러포즈 이어 '키스'까지 '화들짝'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아이유와 2PM 우영이 멋진 퍼포먼스로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아이유는 1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에서 자신이 부른 ‘드림하이’ OST 'Someday'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아이유는 우아한 드레스로 시선을 끌었다. 또 아이유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진정성 있는 뛰어난 곡 표현력으로 이날 운집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극중 연인으로 열연했던 장우영이 무대에 깜짝 출연해 사탕 프러포즈에 이은 환상적인 키스 퍼포먼스를 연출, 완성도를 높였다.


Someday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아름다운 R&B곡으로, 아이유의 섬세하고 예쁜 보컬과 박진영의 전형적인 R&B발라드가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는 지난 24일 경기도 고양시 아람누리 대극장에서 진행된 녹화방송 분이며 가수 김태우 방송인 박경림이 사회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을 펼쳤다. 아울러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 토크와 함께 ‘드림하이’ 제작진이 수여하는 ‘드림하이 그랑프리 대상’이 진행돼 아람누리 대극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