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입차전성시대]인피니티 'G25' 동급 최강 파워·첨단 편의장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수입차전성시대]인피니티 'G25' 동급 최강 파워·첨단 편의장치 뉴 인피니티 G25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고성능과 디자인으로 모던 럭셔리 이미지를 구축해온 인피니티는 최초로 가격 경쟁력과 연비가 향상된 배기량 3000cc 이하 모델, 뉴 인피니티 G25를 출시하고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시한다.

인피니티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 G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뉴 인피니티 G25는 곡선을 강조한 후드 스타일과 역동성을 살린 루프라인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시하는 인피니티의 스타일 아이콘이다.


뉴 인피니티 G25에 탑재된 2.5리터 V6 VQ25HR 엔진은 최고 출력 221마력, 최대 토크 25.8kg·m의 동급 최고의 힘을 자랑한다. 이 엔진은 14년 연속 워즈 오토 10대 베스트 엔진으로 선정된 바 있는 VQ엔진 시리즈의 하나로, 빠른 응답성과 높은 엔진 효율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동 변속 기능을 포함한 7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은 매끄러운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연비 효율성도 높여 공인연비 11.0km/ℓ를 구현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첨단 편의장치도 뉴 인피니티 G25의 상품성을 극대화시키는 요소다. 주로 고배기량 차량에 탑재되는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인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해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동안에도 자연음에 가까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벼운 스크래치를 자동으로 재생하는 특허 기술,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를 적용해 새 차와 같은 상태를 더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동급 차량에서는 볼 수 없는 인텔리전트 포지셔닝 시스템도 탑재해 운전자의 체형에 따라 시트, 사이드 미러, 스티어링 휠 등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가격은 4390만원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