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28회 대박 당첨자, “로또! 원리 알면 남 얘기 아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3초

“동전을 던져서 연속적으로 앞면이 10번 나올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단 10번만 던진다면 그 확률이 지극히 낮겠지만, 수백 번 던진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로또도 마찬가지입니다. 1등에 당첨되기가 천둥번개 치는 날 벼락을 여러 번 맞는 것보다 어렵다고 하지만 확률상 가능한 얘기입니다. 이탈리아에서는 로또1등에 당첨되기가 무려 6억2천200만분의 1이잖아요. 이에 비하면 우리나라 로또는 ‘새발의 피’ 수준이죠.”


서승호(가명) 씨가 로또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수학과에 재학 중이던 대학 시절 때부터였다.

“전공을 살려 연구를 해 보자는 취지였지만, 무엇보다 ‘우리가 하면 로또1등도 문제없다’는 패기와 자신감이 넘쳤었습니다. 졸업 후에도 그 때가 그리워 매주 로또를 샀는데, 지난 주에 드디어 2등에 당첨됐습니다. 이렇게 빨리 당첨될 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제 계산으로는 몇 년 뒤의 일이거든요.”


그렇다면 서씨는 수학적 계산으로 2등에 당첨될 수 있었던 것일까? 그는 “대학 때처럼 번호를 분석해 로또를 샀다면 아마 몇 십년은 더 걸렸겠죠. 제 수고를 덜어준 로또리치(lottorich.co.kr) 덕분에 단 시간에 당첨될 수 있었습니다”고 말했다.

우연한 계기로 로또리치 사이트를 접했는데, 과학적 분석기법에 크게 놀랐다는 것. 동시에 이 원리라면 1등에 당첨되는 건 시간 문제일 뿐이라는 확고한 믿음도 생겼다.


“지금은 로또정보사이트가 많이 생겼죠. 그런데 신뢰가 안 가더군요. 로또정보사이트의 원조하면 역시 로또리치잖아요. 장기회원을 유지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2등 당첨금 7100만원의 일부는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할 계획인데, 제게 곧 다가올 1등에 당첨된다면 더 많은 돈을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고 싶습니다.”



로또1등 예측시스템 자세히보기


로또리치에서 1등당첨의 꿈을 이루세요!


로또리치 관계자는 “372회 약 11억9천만원, 340회 약 14억원, 327회 약 8억8천만원, 296회 약 30억원에서 실제 1등 당첨자가 탄생했으며 서승호 씨와 같은 목표를 갖고 가입한 골드회원들이 2~3등 당첨의 꿈을 로또리치에서 이루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117억원과 106억원의 고액 당첨금이 터졌던 414회와 365회의 1등 당첨번호도 정확히 예측함으로써 ‘과학적 로또분석’의 힘을 증명했으며, 작년 407회부터 412회까지 6주 연속 로또1등 당첨조합을 배출하는 놀라운 일도 이곳에서 벌어졌다.


이 같은 성과는 로또리치가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추진한 결과이다.


로또리치(lottorich.co.kr) 부설연구소 관계자는 “지난 회차들의 1등 당첨번호를 분석해 그 패턴을 파악함으로써 앞으로 나올 1등 당첨번호를 예상할 수 있다”면서 “특히 여러 단계의 과학적 분석기법을 거쳐 실제 1등 당첨번호와 가장 유사한 당첨예상번호만을 추출하는 <로또1등 예측시스템>을 개발해 로또마니아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로또1등 예측시스템 자세히보기


<이 리포트는 로또리치에서 제공하는 정보이므로 아시아경제신문의 기사방향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