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 대전 본선, 최강자 각축전 벌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의 대전 본선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온네트는 1일 대규모 게임대회 '2010-11 시즌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Shotonline Tour Championship)의 대전 본선 대회를 지난 23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3주 연속 진행된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의 세 번째 본선은 충청 지역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대전의 대형 PC방에서 5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샷온라인 대회 참가 경력이 많은 선수들이 대거 참석해 그 어느 본선보다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총 14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대전 본선에는 지난 해 열린 GNGWC 그랜드 최종 결선에서 우승을 차지한 신광섭(42, 캐릭터명: SmileofAngel) 선수가 다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표준 스탯 모드에서도 최강의 실력자임을 증명했다.

2위는 2006년부터 꾸준히 오프라인 대회에 참석해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던 장주현(37, 캐릭터명: 아낌없♡Lee) 선수가 차지했다. 3위는 실제 골프 대회인 ‘샷온라인 골프축제’에서 좋은 골프 실력을 선보인 바 있는 류이현(41, 캐릭터명: 미쉘류) 선수에게 돌아갔다.


대전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한 신광섭 선수는 “이번 본선에 대비해 평소에 열심히 연습한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최종 결선까지 남은 기간 동안 더 열심히 준비해서 GNGWC에 이어 2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로서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은 부산 지역, 광주, 대전에서 지역 본선을 마쳤고, 오는 2월 13일 서울 지역 본선을 끝으로 최종 결선 진출자를 모두 선발하게 된다. 샷온라인 최종 결선 진출자 16명은 3월 6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SBS골프대전에서 마지막 총 상금 2000만원을 두고 승부를 겨루게 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