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발렌타인데이 '시크릿 러브' 이뤄줄 사랑의 묘약은?"

시계아이콘01분 12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발렌타인데이 맞아 '사랑의 묘약' 행사 진행

"발렌타인데이 '시크릿 러브' 이뤄줄 사랑의 묘약은?"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장미 꽃잎을 띄운 샴페인이 나의 '시크릿 러브'를 이뤄줄까?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마련한 '사랑의 묘약' 행사에서는 상상이 현실이 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사랑을 속삭이는 연인을 위해 장미 꽃잎 샴페인을 비롯, 장미 데코레이션의 프라이빗 룸, 고급 수제 초콜릿과 디저트 뷔페 등을 제공한다.

특히 연인들의 취향을 고려해 세 가지 다른 메뉴로 구성했는데 먼저 '발렌타인 매지컬 샴페인' 메뉴는 장미 꽃잎을 띄운 프랑스 프리미엄 샴페인 2잔과 함께 수제 초콜릿이 담긴 미니 초콜릿 박스를 제공한다.


캔들과 장미 꽃잎이 장식된 테이블, 로맨틱한 재즈 라이브 연주 등이 곁들여져 드라마 '시크릿 가든' 못지 않은 달콤한 사랑 고백이 가능하다.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당 10만원.

두 번째 '발렌타인 스위트 트리트' 메뉴는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만든 딸기 휘낭시에, 장미 향의 이스파한 크루아상, 이스파한 마카롱, 장미 다쿠아즈, 수제 초콜릿 등의 장미와 딸기 컨셉트의 디저트 뷔페 코너와 함께 커피 혹은 차로 구성된다.


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발렌타인 미니 박스'를 증정, 디저트 뷔페를 마음껏 즐긴 뒤 집에 돌아갈 때 원하는 아이템을 담아갈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 당 4만 원.


"발렌타인데이 '시크릿 러브' 이뤄줄 사랑의 묘약은?"

세 번째 '사랑의 묘약 프로포즈 패키지'는 로맨틱하게 장식된 조용한 프라이빗 룸에서 디너부터 샴페인, 디저트까지 모든 서비스를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4가지 코스의 셰프 스페셜 디너(샐러드, 수프, 쇠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와 함께 장미 꽃잎이 담긴 샴페인에 따라서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로제 샴페인 1병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발렌타인 미니 초콜릿 박스, 패스트리 부티크의 발렌타인 케이크, 디지털 액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예약 시 사전에 문의하면 디지털 액자에 직접 찍은 둘만의 사진을 띄워놓을 수 있어, 프라이빗 룸이 연인을 위한 특별한 추억의 공간으로 재탄생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부티크의 시크하고 로맨틱한 캔들 및 플라워 장식이 더해지며 라운지에서 연주되는 라이브 음악이 스피커를 통해 룸을 가득 채워,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세련된 공간에서 발렌타인 데이 저녁을 보낼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당 100만 원. 사전 예약이 필수다.


문의는 02-2230-3388, 홈페이지(www.shilla.net/seoul).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