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시크릿, 화이트 미니 스커트+스윙댄스로 깜찍 매력 과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음중' 시크릿, 화이트 미니 스커트+스윙댄스로 깜찍 매력 과시
AD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상큼하고 발랄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크릿은 29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싱글앨범 타이틀 곡 '샤이보이'를 공개했다.


이날 시크릿은 이전 음반 타이틀 곡인 ‘매직’과 ‘마돈나’ 등의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화이트 미니 스커트 의상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의 스윙 댄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멤버들은 60년 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복고풍의 의상과 헤어와 함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 시크릿은 깜찍한 아기새 춤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샤이보이'는 경쾌한 스윙 리듬이 인상적인 댄스곡. 히트 작곡가 강지원-김기범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톡톡 튀는 리듬이 강한 인상을 줬다.


아울러 귀여움을 강조한 시크릿 멤버들의 스타일링이 음악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지난 13일 케이블 음악프로그램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1년 3개월 만에 첫 1위 수상을 하며 인기고공행진을 벌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