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케치북'이소라, 유희열과 환상 듀엣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스케치북'이소라, 유희열과 환상 듀엣 선보여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가수 이소라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내며 변치 않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소라는 28일 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게스트로 방문해 최근 근황을 전하며 유희열과 그대안의 블루 등 듀엣곡을 선보였다.


이소라에게 유희열은 “그동안 이문세, 성시경, 박효신, 김민종 등 노래 잘하는 분들과 주로 듀엣을 하셨는데 오늘 저와 함께 좀 특별한 경험을 해보실래요?” 라고 운을 띄운 후 여가수와 듀엣 해보는 게 소원이라며 ‘그대안의 블루’를 제안한 것.

또 이소라는 최근 근황을 전하며 “요즘 게임에 빠져 산다”고 밝히며 요즘 ‘가장 좋아하는 베스트 3’로 ‘와우’, 고무나무, 핑크 세 가지를 꼽기도 했다.


이어 이소라는 "누구와 듀엣을 하고 싶다면?"이라는 관객들의 질문에 "시아준수"라고 재치있게 대답해 유희열을 폭소케했다.


또 이어 “이소라의 꿈은 무엇이냐”는 유희열의 질문에 “노래를 잘하고 싶다”고 말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망언 대열에 동참했다.


이날 이소라는 '바람이 분다'와 '그대안의 블루' 'My and Onet Love' 등 추억의 명곡들을 선보였고 관객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등 다양하게 관객들과 호흡하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이소라외 엠블랙의 지오, 씨스타 효린, 인피니트
의 성규, 나비 등이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