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도남' 현빈이 선택한 아웃도어 브랜드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차도남' 현빈이 선택한 아웃도어 브랜드는?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시크릿가든’으로 인기 절정을 누리고 있는 배우 현빈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었다.

K2는 현빈과 6개월 간의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K2의 광고 모델로 연예인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 동안 ‘정통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의 강한 이미지를 위해 외국인 모델만을 고집해온 K2는 올해부터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 로서의 보다 대중적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톱스타 현빈을 모델로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K2는 현빈이 해병대 자원 입대를 통해 강인한 이미지를 더하고 드라마를 통해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세련된 이미지를 함께 선보임으로써, K2가 추구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의 패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해 낼 수 있는 모델로 높이 평가했다.


K2는 이번 현빈을 광고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기존 등산 중심의 강인하고 도전적이었던 브랜드 이미지에 고급스럽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더한 국내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을 꾀할 계획이다.


K2 브랜드마케팅팀 정용재 팀장은 "올 해 K2가 대중화된 브랜드로의 본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는 만큼, 모델 현빈을 통해 더욱 다양한 연령층에게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2는 현빈과 함께 1월 말 지면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입대 전까지 TV CF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