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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2시' 남성 언더웨어 5500세트 판매 '대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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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CJ오쇼핑은 지난 9일 첫 선을 보인 심야 생방송 프로그램 '최저가 아울렛'이 방송 3회 만에 1만세트 판매 돌파 기록을 세웠다고 24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 새벽 2시에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베어파우 양털부츠, NY212 코트가 각각 2500세트 판매된 데 이어, 이번 3회 방송에서 피델리아 옴므 남성 언더웨어가 5500세트 넘게 판매됐다.

특히 지난 주 일요일 3회 방송 때는 아시안컵 8강 이란전 중계가 겹쳐, 전후반 사이 휴식 시간에 남성 고객들의 주문 전화가 분당 1000건 가까이 몰리기도 했다.


특히 분당 1000콜은 TV홈쇼핑 업계에서 이른바 '대박'으로 간주되는 수치로 낮 방송에서도 잘 나오기 힘든 기록이라는 설명이다.

방송 담당 김진경 PD는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주문 전화가 들어오는 것을 보고, 방송 정보를 미리 입수하고 기다렸다 구매하는 고정 고객들이 많이 늘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며 "패션, 잡화 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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