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토피 가려움 지루성 악건성 겨울철 피부트러블 종결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38초

아토피 가려움 지루성 악건성 겨울철 피부트러블 종결자!
AD


“전체적으로 피부가 밝아지니 아~ 감격이네요.”
“이 지긋지긋한 지루성 피부 트러블 때문에 대중탕도 못가고 짧은 옷도 못 입고 여자로서 불편한 점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딸아이 아토피에 새롭게 도전합니다.”

지루성 피부, 아토피성 피부,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요즘처럼 삼한사온이 실종될 정도로 춥고 건조한 날씨가 결코 반가울 리 없다.
반면 수십년간 피부트러블에 시달렸던 사람들이 천연미네랄 화장품을 바르고 극적인 피부변화를 경험했다는 체험담이 한 화장품 회사에는 넘쳐나고 있다.


트러블에 강한 (주)미네랄바이오(대표 이수구. www.mineralbio.co.kr) 홈페이지의 고객사용후기에 매일 벌어지는 현상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겨울 건조한 날씨는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 피부장벽이 무너지면서 각질이 일어나고 가려움증이 생기는 등 지루성 피부 트러블이 늘어나기 마련”이라며 “최근 천연미네랄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여 피부가 건강해졌다는 사용후기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 회사 고객상담실(1688-2878)에는 악건성 피부, 수분 함유량이 적어 가려운 노인성 피부, 아토피와 지루성, 물사마귀, 알레르기 등의 피부 트러블을 가진 사람들이 미칠 듯한 가려움, 트거나 갈라짐, 하얀 각질 등의 고통을 호소하는 상담요청이 급증하고 있다.


22세기형 천연화장품, 일반 천연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다


피부행복의 지름길 ㈜미네랄바이오(www.mineralbio.co.kr)의 각종 피부트러블 해법은 비교적 간단했다.
피부의 면역력을 근본적으로 강화시킨다면 피부 스스로 기미, 주름, 넓어진 모공, 거칠어진 피부, 닭살, 튼살, 뱀살 등의 트러블로부터 벗어나는 힘이 생기며 맑고 하얀 탄력을 찾는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면역력이 약해져 발생한 아토피, 건선, 햇빛알레르기, 물사마귀, 지루성피부염, 쥐젖이나 기타 고질적 만성적 피부트러블을 눈에 띄게 누그러뜨릴 수 있다.


㈜미네랄바이오(www.mineralbio.co.kr) 관계자는 “날씨가 시베리아만큼 건조하더라도 피부가 스스로 수분을 공급하는 면역체계가 가동된다면 어떤 피부트러블도 범접하는 일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의 천연미네랄 스킨 솔루션은 피부 본연의 수분 공급기능을 담당하는 천연보습인자(NMF)를 활성화하는데 탁월하다는 평이다.
차고 건조한 날씨에 화학합성의 보습성분이 가득한 화장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에 해로운 수분을인위적으로 공급하는 꼴이 된다.
이 경우 피부는 수분이 충분하다고 인식하여 천연보습인자(NMF)는 더 이상 수분공급 기능을 중단하면서 활동성을 잃어가기 마련.
결국 화학합성 화장품을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는 더욱 거칠어지는 이상현상이 생긴다. 보습이 절대 중요한 아토피, 건선, 알레르기, 가려움증 피부트러블이 더욱 만성화 고질화되는 것은 물론이다.


천연미네랄 화장품에 풍부한 칼슘, 마그네슘, 칼륨, 망간, 아연, 셀레늄 등 30여 가지가 넘는 미네랄은 잠자던 피부 속 천연보습인자(NMF. 피부 본연의 수분공급 기능)를 활성화하여 보습에 탁월하며, 그 결과 거의 모든 트러블 피부를 피부행복의 지름길로 이끄는 역할을 수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랑스 일본 등 선진국의 경우 피부트러블 개선에 미네랄이 뛰어난 역할을 한다는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온천수 치료에 의료보험을 적용하거나 의료관광을 활성화하는 정책을 앞다퉈 도입하는 등 천연미네랄의 피부 트러블 개선효과를 인정하고 있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현명한 소비자가 피부행복 지수도 높다


(주)미네랄바이오(www.mineralbio.co.kr)는 “천연화장품과 트러블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궁극적으로 맑고 하얀 탄력의 피부,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를 꿈꾸지만 일반 천연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은 성분이 갖는 한계는 고사하고 세대별 나이와 피부타입의 한계도 넘어서지 못하면서 소비자들의 화장품 고정관념을 이용할 뿐”이라고 말했다.


진정한 천연화장품이라면 건성과 지성, 복합성, 민감성 피부 등 어떤 피부타입에도 적용할 수 있어야 하며 유아부터 10대, 성인, 노인의 피부에도 바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