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00만원으로 3억 불려줄 大폭등주 터진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8초

필자는 전국의 회원들로부터 수많은 감사의 글을 받고 있다. 작년 12월장에 천기누설종목으로 무조건 잡으라고 추천했던 코코와 한전산업이 예상대로 대폭등을 했다.


코코는 3000원대 잡아서 300%정도만 수익을 내려고 했으나, 의외로 시세가 터졌다. 그래서 1만6000원 이상에서 500%가량의 수익을 챙겨줬다.

<필자가 3천원대 추천하여 단 1개월 만에 500% 급등한 코코>

1,000만원으로 3억 불려줄 大폭등주 터진다!
AD



한전산업은 필자가 기업IR에 직접 참여한 끝에 희토류 재료를 간파하여 4000원대부터 잡아줬다. 이 종목역시 400%가량에서 차익 실현했다.

두 종목으로 2007년 상투에서 1억 이상 투자했는데 80%가량 손실이 났던 여럿 회원들의 계좌의 원금을 복구해줬다. 그 중 5000만원을 추가로 투입한 회원들은 손실복구는 물론 3억 가까이 계좌잔고를 불려주기까지 했다.


이 두 종목을 잡지 못해 아쉬워했던 회원분들을 위해 자원개발 특급재료가 있는 것을 간파하여연초 1600원대에서 엔알디를 추천드렸는데, 이 종목 역시 추천 후 150%이상 급등하여 필자의 추천주들이 모조리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내용이 입소문을 타면서 10억 이상 자금을 굴리는 투자자 분들도 필자의 추천주에 대한 사전정보를 듣기 위하여 문의하고 있지만 정중히 사양하고 있다.


위험자산인 주식투자는 큰 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수백만원의 종자돈만 있어도 충분하기 때문에 수억원의 큰 투자금으로 주식투자를 하라고 절대로 권장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미 필자는 작년에도 삼영홀딩스(800%), 일진다이아(400%), 젬백스(400%), 자티전자(500%), 큐로홀딩스(500%), 넷시큐어테크(300%), 현대정보기술(300%), 크레듀(300%)로 이어지는 대박 퍼레이드에서 수백만원의 계좌잔고를 억대계좌로 터뜨린 회원수만 해도 수십~수백명에 이른다.


이제 더 이상 돈도 안되는 종목을 보유하면서 허황된 시간 보내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들로 포트를 완전히 바꿔서, 억대계좌의 주인공이 되시기 바라겠다.


자, 오늘 추천주는 한마디로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급등주로써, 조만간 재료가 공개될 경우 쩜상한가로 수십방 터져나갈 수 있는 긴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우리회원님들을 위해 단 며칠만 공개하고자 한다.


주식입문 20년이 넘는 필자조차도 이 종목을 발굴하고 온몸에 소름이 끼칠 정도로 소스라치게 놀랐다. 대폭등 일보직전에서 바로 오늘 필자에게 발견됐다는 사실에 너무나도 감사할 뿐이다.


반도체혁명이라 불릴만큼 무시무시한 신기술을 개발한 이 회사는 삼성조차도 인정하며 독점적인 공급제안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인텔, 애플 등 글로벌기업까지 줄지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IT업계가 이 회사 중심으로 발칵 뒤집힌 상태이다.


뿐만 아니라 실제수주가 이익 모멘텀으로 이어지는 성장구조가 눈으로 확인되고 있기 때문에 소위 증권가 상위1%의 세력들에 의해 물량이 장악되고 있다라는 소식을 필자가 입수했다.


이 내용을 아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며, 아직 증권가에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만큼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것이 확실하다. 보안상 기업내용에 대해 더 많이 밝힐 수 없지만,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대박이 날수밖에 없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것이다.


단순히 몇백% 수익날 종목이라면 아예 상종도 안 하는 필자조차도 어디까지 급등시키지 도무지 그 꼭지점을 예상할 수 없어 온몸에 소름이 돋을 지경이다. 정말이지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특히 어제,오늘 호가공백을 채우는 매수규모가 도무지 일반인이라 보기 힘들만큼 큰 물량들이 들어오고 있다.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점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생활 2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할 상승종목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당부하건데 이 종목을 매수해두고 작은 변동에 놀라 수백% ~수천%의 수익을 놓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될 것이다.


단지 원금손실 회복이라는 초라한 문구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이번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부디 오늘 놓치지 마시기를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당부 드린다.

1,000만원으로 3억 불려줄 大폭등주 터진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코엔텍/보령메디앙스/에이앤씨바이오홀딩스/세운메디칼/솔고바이오/에스엔유/티엘씨레저/오텍/삼성중공업/미래산업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