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60,0";$no="201101210803279493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불멸 온라인이 신규서버를 추가했다.
엔도어즈(대표조성원)는 정통 MMORPG ‘불멸온라인’에 신규서버 ‘테리우스’를 오픈 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불멸 온라인’은 지난 19일 종전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경신한 6만 1천명을 기록, 전 서버가 포화될 정도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어 원활한 게임진행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오는 22일 9번 째 서버인 ‘테리우스’를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들에 대한 감사와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는 ‘불멸이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음료 교환권 등을 지급하며,특정레벨(20, 30, 40레벨)달성 시엔 각 레벨에 따른경품(‘소니 디지털 카메라’,‘갤럭시 탭’, ‘맥북에어’)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레벨에 따른 ‘보너스 경험치’를매일 차등 지급하고 50레벨 이하는 보너스경험치석(30분), 51레벨 이상에게는 보너스포인트(500포인트)가 제공된다.
‘불멸 온라인’에는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잘 구현하면서도 잘 갖춰진 튜토리얼, 전투 도우미,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보다 쉽고 편리하게 MMORPG를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불멸온라인’에관한자세한사항은공식사이트(http://bm.ndoors.com)에서확인할수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