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카드, 포인트 특화카드 2종 출시

시계아이콘01분 0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카드는 회원의 소비패턴에 따라 유리한 포인트 적립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두 종의 포인트 특화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복잡한 조건 없이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롯데 VEEX 카드'와 원하는 업종을 골라 포인트 적립률을 대폭 높일 수 있는 '롯데 7 Unit 카드' 등 2종이다.

우선 '롯데 VEEX 카드'는 가맹점과 업종 구분 없이 건당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5만원 미만을 결제할 때는 결제금액의 0.5%, 5∼10만원은 1%, 10∼15만원은 1.5%, 15만원 이상은 2%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만 넘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여기에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 시 0.5∼3%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는 것도 강점이다. 적립된 롯데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전국의 모든 롯데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 7 Unit 카드'는 회원이 자주 이용하는 총 7개의 업종 중 0∼5개를 선택해 최고 7%의 높은 적립률로 Unit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이다.


외식, 식음료, 할인점·편의점, 온라인·홈쇼핑, 대중교통·통신, 엔터테인먼트, 교육 등 7개 업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월 5만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이면 2%, 40∼70만원은 5%, 70만원 이상은 7%의 Unit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Unit 포인트는 5만점 이상 적립 시 5만점 단위로 현금 캐시백을 받거나 1000점이 넘으면 롯데포인트로 교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 7 Unit 카드를 100∼200만원 사용하면 1만점, 200∼300만원은 2만점, 300만원 이상 사용하면 3만점의 보너스 Unit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고원석 롯데카드 마케팅부문장은 "회원들의 소비패턴에 따라 포인트 적립형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포인트 특화카드 2종을 출시했다"며 "어느 가맹점에서든 고민하지 않고 범용적으로 포인트 적립을 하고 싶은 회원은 '롯데 VEEX 카드',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포인트를 더 많이 쌓고자 하는 회원은 '롯데 7 Unit 카드'를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