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아산, 中 웨이팡 수학여행 프로그램 추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현대아산이 국내에선 최초로 세계 최대 공룡 유적지 중국 산둥성 웨이팡시 수학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아산은 이를 위해 수학여행 전문 여행사·학교 및 청소년단체 관계자 70여명으로 팸투어단을 구성해, 이날부터 15일과 오는 18일부터 22일 두 차례 웨이팡시를 방문한다.

이어 오는 4월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수학여행을 페리와 항공관광으로 나눠 출발할 예정이다.


페리여행은 인천항을 출발해 칭다오, 옌타이, 스다오 등을 각각 경유하며, 항공여행은 인천공항을 출발 칭다오공항에 내려 웨이팡시로 이동하는 일정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웨이팡시에는 면적은 1만5856㎢이며 약 863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다. 이곳에서는 1800만 년 전 화산폭발로 형성된 주상절리, 중국 전통 연(鳶)문화를 총망라한 국제연박물관, 국가적인 관광명소로 지정된 운문산과 양가부민속문화고촌 등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현대아산 관계자는 "웨이팡시 여유국이 현대아산의 학생 단체에 한해 입장료 할인 등 다양한 지원을 약속하고 있어 수학여행 경비는 국내 제주도 수준에서 결정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