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 9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에 따르면 주요 기업들의 경력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포스코는 재무, 노무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관련 전공분야 졸업자로서 3년 이상 경력 보유자여야 한다. 전문자격증 소지자와 영어, 중국어, 일어 등 제2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14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www.posco.co.kr)에 접수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연구개발, 품질, 구매, 마케팅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3년 이상 경력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20일까지 현대자동차 홍보사이트(pr.hyundai.com)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NHN은지식쇼핑 서비스, 지식쇼핑 전략기획 부문 경락사원을 뽑는다. 학사 이상 학위소지자로서 3~6년 이상 경력 보유자여야 한다. 모집 부문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다. 접수는 NHN 비지니스플랫폼(recruit.nbp-corp.com)에서 가능하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사업지원부, 안전환경관리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각 분야별로 4~10년 이상 경력 보유자여야 한다. 영어, 러시아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16일까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recruit.hec.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