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선호텔 '비즈바즈', 내달 7일까지 큐슈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조선호텔 '비즈바즈',  내달 7일까지 큐슈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조선호텔 직영 프리미엄 뷔페 비즈바즈는 다음달 7일까지 ‘큐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리에게 온천으로 유명한 큐슈는 하카타 돈코츠 라멘, 대구살로 꽉 찬 카고시마현의 사쯔마아게 오뎅, 우리나라 명란 알과 같은 후쿠오카의 멘타이코까지 맛으로도 유명하다.

일본 남쪽이라는 지리적 특성상 항만을 통해 무역이 성행했기에 다른 지역의 음식을 받아들여 그들만의 식문화로 발전시켰기에 다양한 맛 문화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


일본식 포장마차 야타이에서 돈코츠, 쇼유, 쿠마모토, 미소 등 일본의 대표 라멘을 만들어 준다.

성게 알과 다진 오쿠라 가지구이, 일본식 계란말이, 참치와 게살 토사스 무침, 요깡, 연어알과 검은콩 참깨두부, 돼지고기 조림 등도 마련한다.


유자 멘타이 데리야키 스테키, 야키교자 등은 즉석에서 철판 요리를 해 테이블까지 서빙해 주는 등 비즈바즈에서는 20여 개의 큐슈의 다양한 맛을 선보인다.


또 쯔루노에 유리 준마이다이긴죠, 소덴 준마이긴죠 등 큐슈 지방의 지사케(地酒) 6~7종과 소주를 함께 선보여 분위기를 돋우어준다.


지사케(地酒)는 대량으로 만들어지는 일본 브랜드 사케와 달리 수작업으로 주로 이루어지는 지역 술로, 사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단 사케는 별도로 판매된다.


가격은 주중 점심 4만8000원, 저녁 6만1000원, 주말 점심 5만3000원, 저녁 6만3000원(이상 가격 성인 기준/ 세금 포함). 문의 및 예약은 02-6002-7777.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