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구 신년인사회 갖고 새로운 결의 다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7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서 구민과 함께하는 신년인사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7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2011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신묘년 새 해를 맞아 구민이 함께 참여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새해 각오를 다지게 될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국회의원, 시·구의원, 구민 등 1300명이 참석해 강남의 미래와 발전을 기원한다.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와 ‘강남합창단’ 신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여는 이날 행사에는 강남구청 새내기 공무원들의 새해 인사와 Robert J. Williamson ’주한 미8군 부사령관의 ‘축사’로 시작된다.

강남구 신년인사회 갖고 새로운 결의 다져 강남구 신년인사회 때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 장면.
AD


또 강남구 자매도시인 미국 조지아주 귀넷카운티, 리버사이드시, 일본 이치카와시와 강남구 홍보대사인 ‘크리스티나’와 ‘하일’이 보내온 ‘영상 메시지 상영’과 ‘양전초등학교 어린이 합창단’ 공연 등이 이어진다.


신연희 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해 ‘WHO 건강도시연맹 국제대회’와 ‘G20 정상회의’ 등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국제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지원을 통해 강남구가 이룩한 성과와 변화를 돌아보고 구민들의 노고를 치하한다.


또 건실한 국내·외 우수기업 유치, 학교 안전문제 해결과 공교육 만족화 추진,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공공보육시설 확충, 그린웨이 산책로 조성 등 ‘구민이 행복한 명품도시’ 구현을 향한 강남구의 비전과 구정운영 방향을 제시한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