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스낵 아몬드를 홍보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몬드의 영양학적 혜택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 대상 체험 캠페인 '21일간의 건강한 변화, 아몬드 다이어리'를 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몬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및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21일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고, 직접 체험한 내용을 일기 형식으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기간은 5일부터 4월 17일까지 약 3개월간으로, 1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 첫 1주일 내에 캠페인에 신청한 분들 중 총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루 한 줌 아몬드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아몬드 틴과 함께 아몬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또 21일간 매일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직접 섭취해보고 가장 성실하게 다이어리를 작성한 도전자 15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식사권 및 아몬드 선물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홈페이지(www.almon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