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릿, 티저영상 속 '샤이보이' 들어보니..'이지리스닝'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시크릿, 티저영상 속 '샤이보이' 들어보니..'이지리스닝' [사진=곰TV 캡쳐]
AD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신곡 '샤이보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시크릿은 3일 오전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샤이보이'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60년 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복고풍의 의상과 헤어로 등장한 시크릿 멤버들이 '샤이보이'를 찾아나서는 과정이 그려졌다.

특히 개그맨 손헌수가 바람둥이 역할로 깜짝 출연, 코믹한 연기을 선사하며 눈길을 끈다.


180도 변신한 시크릿 멤버들의 모습이 눈을 사로잡는다면, 신나는 분위기의 곡은 듣는 이들의 귀를 자극한다. '뚜르와 뚜밥 뚜밥'이라는 중독성 강한 가사의 멜로디가 반복되면서 이지리스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나의 사랑은 어디있나. 꿈 속의 왕자님 어디있나', '바람둥인 정말 싫어. 나만 사랑해 줄 샤이보이' 등의 상큼한 가사는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아울러 팀 내 메인보컬인 송지은의 노래실력 역시 명불허전이라는 평가다.


한편 시크릿은 오는 6일 싱글 앨범 '샤이보이'를 발표 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