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3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에 따르면 새해맞이 공채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한화테크엠은 경영관리, 영업, 설계 및 R&D 부문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대학 기졸업자 혹은 2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경력직은 전문대졸 이상 학력소지자로서 모집분야별 경험보유자여야 한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7일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www.netcruit.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영업, 정보기술, 생산 부문 인턴·경력사원을 뽑는다. 대학 기졸자 혹은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생산부문 진천공장은 전문대졸 이상 지원 가능하다. 해당부문별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6일까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에서 온라인 접수.
SH공사는 각 분야별 6급 사무직·기술사원을 채용한다. 학력은 무관하나 토익점수 750점 이상이어야 한다. 분야별 필수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 취득자는 우대한다. 7일까지 SH공사 채용홈페이지(sh.incruit.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웹기획, 웹게임 해외마케팅, 게임홍보 부문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직은 해당분야별 경력 2년 이상 5년 미만 보유자여야 한다. 영어 및 일본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9일까지 네오위즈그룹 채용페이지(neoin.neowiz.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은 구동기술지원, CNC기술지원, 영업관리 부문 신입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이상자로서 관련부문 전공자(영업관리부문은 전공무관)여야 한다. 일본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8일까지 미쓰비시전기 홈페이지(www.mitsubishi-automation.co.kr)에서 온라인 접수.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