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53,0";$no="201012271532376103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게임포털 '지앤조이'가 새해맞이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글로벌 온라인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측은 "새해를 맞아 게임포털 '지앤조이(www.gnjoy.com)가 오는 27일 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앤조이’ 공식 커뮤니티 매니저 ‘CM’의 조이룸 오픈과 함께 새해에는 ‘지앤조이’ 회원과 운영자 간의 교류 및 소통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진행된다. ‘CM’의 조이룸은 커뮤니티 매니저가 직접 운영하는 공간인 만큼 ‘지앤조이’ 및 그라비티 게임 소식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다양한 깜짝 이벤트를 즐길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뮤니티 매니저 ‘CM’의 조이룸에 방문해 친구 등록을 하면 100명을 추첨해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레퀴엠 얼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쿠폰북을 지급한다. 또한, 커뮤니티 매니저 ‘CM’ 조이룸의 ‘발자국’ 게시판에 새해 덕담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바나나맛 우유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양구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지앤조이가 새해에는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보다 친근하고 편한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지앤조이 커뮤니티 매니저의 공식 조이룸에 많은 유저들이 방문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지속적으로 교류,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 런칭한 ‘지앤조이’는 그라비티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을 통합 아이디로 편리하게 이용하고, 게임 유저에 특성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포털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