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피엔딩 '결혼해주세요', 시청률도 '해피엔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해피엔딩 '결혼해주세요', 시청률도 '해피엔딩'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KBS2 주말 연속극 '결혼해주세요'가 행복한 결말과 함께 시청률도 해피엔딩했다.

27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결혼해주세요'의 마지막 방송 전국 시청률 34.8%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5일 방송분이 기록한 28.3%보다 무려 6.5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그동안 높은 시청률에도 불구하고 롤러코스터 시청률을 기록하던 '결혼해주세요'가 행복한 결말과 함께 시청률도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행복한 끝맺음을 맺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임(김지영 분)은 최현욱(류현준 분)의 프로포즈를 거절하며 태호(이종혁 분)과의 재결합을 암시했다. 이후 우연히 추억의 장소를 동시에 찾은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것으로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기존 제작진은 막장 방송이 아닌 따뜻한 가족애를 그리겠다고 해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막장코드는 여전히 존재했다. 하지만 결국 여자로서의 삶을 재조명하며 기혼 여성에 대한 희망과 가치를 되돌아보게 한 것은 사실이다.


특히 그 모든 중심이 가족애로 귀결된다는 결말과 구성은 주말드라마가 갖추어야 할 덕목 중 하나. '결혼해주세요'는 비록 성공한 여성의 삶이 독립과 물질적 성공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며 따뜻한 가족애를 느끼게 해 주었다는 평가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글로리아'의 시청률은 9.6%를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