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산아트홀 연말연시 공연 보러오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용산아트홀 풍성한 문화 행사 개최, 용산구민 할인 혜택도 풍성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전후해 용산아트홀(용산문화예술회관)에서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주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용산아트홀 연말연시 공연 보러오세요" 이상한 나라의 현우 포스터
AD

최현우 연말 매직콘서트 '이상한 나라의 현우'가 구민들을 사로잡는 연말 볼거리로 다가왔다.

12월 28. ~ 2011년 1월 2일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옛 용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최초로 펼쳐지는 세계 최고의 클로즈업 매직쇼다.


특히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가 선보이는 멋진 무대가 관객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2011년 업그레이드 버전의 뮤지컬 'All That Jazz'는 새해 구민들을 찾아가는 멋진 공연이 될 전망이다.


2011년 1월 21. ~ 2월 27일 한달간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진행될 이번 뮤지컬 공연은 2010년 한국뮤지컬대상 4개 부분 노미네이트와 안무상을 수상한 순수 국내 창작뮤지컬이다.


재즈스타일의 음악과 춤, 무대를 꽉 채운 앙상블로 풍요로운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2011년 1월 1일자로 '용산문화예술회관'이 '용산아트홀'로 명칭이 변경돼 용산 구민과 서울시민 모두를 위한 고품격 문화공간으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용산구민에게는 공연 할인혜택도 제공해 기획사로 전화예매시에는 티켓가격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용산구는 연말연시를 풍성한 볼거리가 있는 공연과 함께 하여 가족들, 친구들과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용산구 문화체육과(☎2199-7260) 또는 용산아트홀 홈페이지(http://art.yongsan.go.kr)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