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티아라, 음원·음반·가요프로그램 석권 '돌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컴백' 티아라, 음원·음반·가요프로그램 석권 '돌풍'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7인조로 새롭게 변신한 티아라가 컴백과 동시에 음악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티아라는 지난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2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야야야(YA YA YA)’로 1위 경쟁후보 카라를 제치고 가요계 정상을 차지했다.


티아라 멤버들은 “이렇게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우리를 위해 고생해준 소속사 식구들과 팬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무대에서 티아라는 깜찍함이 돋보이는 인디언 복장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새롭게 합류한 화영과 기존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앞으로의 무대에 기대감을 높였다.


‘야 야 야’는 이효리의 ‘유고걸’과 소녀시대의 ‘지’를 작곡한 E-TRIBE작곡가의 작품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 흔히 들을 수 없는 신선하고 독특한 편곡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한편 지난 4일 티아라의 2집 앨범 ‘VOL TWO TEMPTASTIC’의 음반판매가 한터 실시간 차트와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2집 앨범의 공동 타이틀곡 ‘야 야 야’와 ‘왜 이러니’ 또한 각종 온라인 사이트 상위권을 싹슬이 하며 인기 급상승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