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진주, 프로젝트 앨범 Follow+ 타이틀 곡으로 복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가수 진주, 프로젝트 앨범 Follow+ 타이틀 곡으로 복귀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가수 진주가 프로젝트앨범로 복귀한다.

진주의 소속사 팔로우 엔터테인먼트는 “진주가 신예 작곡가팀의 프로젝트 앨범인 Follow Plus(Follow+)의 타이틀 곡 ‘너의 여자가 아니야’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진주가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슈퍼스타K 시즌2의 Top11과 윤건, 김종국, 휘성, 장혜진, 비스트, 엠블랙, 포미닛, 인피니트 등 국내 최고의 가창력을 겸비한 가수들과 인기그룹들의 성대를 관리해온 이비인후과 이수영 원장과 동아방송대학 오한승, 한상경, 전정훈 교수 등과 의기투합해 만든 앨범이다.


팔로우 엔터테인먼트의 김성현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버클리 음대를 졸업한 오한승 교수 뿐 아니라 실력파 교수 한상경의 감각적인 느낌과 전정훈이 함께 라인업을 구성해 프로젝트 앨범으로서의 특성을 담아낼 수 있었다”며 “타이틀 곡 ‘너의 여자가 아니야’는 J-POP 느낌의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지친 기다림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곡이다”고 전했다.


한편 Follow+의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진주는 오는 24일부터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될 뮤지컬 ‘코로네이션 볼’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