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말/연초 급등 0순위 흑진주 1탄 공개 <온라인 주식시황 설명회(무료)>

시계아이콘01분 1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증권방송 하이리치(hirich.co.kr)가 날짜 별로 각 주제를 정해 릴레이로 진행하는 <온라인 주식시황 설명회(무료)>. 다양한 정보와 함께 국내 최고 실력의 전문가가 쏟아내는 중/대형 주도주, 테마주, 개별주, 성장형 실적주 등 시장의 핵심 급등유망종목을 매일매일 확인할 수 있다.


< 12월 8일 강연회 일정>

1부: 오전 10시 30분
강사: 거시경제 분석의 1인자 ‘솔로몬’
내용: 시장변화의 방향성과 연말/연초 투자전략


2부: 오후 1시 30분
강사: 흑진주 종목발굴의 대가 ‘반딧불이’
내용: 연말/연초 대비 급등 예상 1순위 흑진주 1탄 공개!

참여방법: 하이리치 홈페이지 접속(www.hirich.co.kr)


연말/연초 급등 0순위 흑진주 1탄 공개 <온라인 주식시황 설명회(무료)>
AD

[(시황설명회 일정)]

연말/연초장세 대비, 일주일 안에 마스터하기 첫 번째 날


현재의 시장 분위기는 중국의 긴축 우려감과 유로존의 재정악화 문제, 그리고 국내적으로는 지정학적 리스크에서 점차 벗어나는 흐름입니다. 외국인의 순매수도 이어지고 있고, 기관도 업종별로 순환매를 유도하고 있으나 그리 비관적으로 시장을 보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업종별 차별화가 이어지며 최근에는 IT대표주 중심의 강세장이 연출되다 보니 개인들이 소외를 받는 상황이어서 실질 수익을 올리기 어려운 장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스닥시장에서는 기관의 매도가 최근 지속되며 시장을 압박하여 코스닥 종목 투자를 하는 개인들에게는 인내가 필요한 장세입니다.


보통 개인들은 시세가 강할 때 추격매수해 손실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 오히려 최근 같은 장세는 중기관점으로 본다면, 향후 시세를 낼 가능성이 높은 종목들에 대한 조정시 매수 전략은 최선의 전략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특히 보통 코스닥시장은 12월 장이 약세를 보이면 1월 달 장세가 강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12월 초순이 약세를 보이면 하순으로 가면서 시세가 살아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따라서 현 시점 코스닥 전략은 시장에 순응하며, 향후 시세를 잉태하며 에너지를 응집하고 있는 우량한 중소형종목들에 대해 조정 시 분할 매수전략이나 매수 타이밍을 저울질하며 꾸준히 관찰하는 전략이 바람직한 시점입니다.


이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야 할 핵심종목을 내일 무료 시황설명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가장 빨리 계좌를 복구하고 수익구간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반드시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주식시황 설명회 기념 이벤트


하이리치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힘든 때일수록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해 나갈 필요가 있다”고 설명하며 “설명회 기간 동안 증권방송 서비스 신청자가 2000명 이상이면 비용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참여와 호응이 높아질수록 얻게 될 혜택은 더욱 커질 것”이라며 관심을 촉구했다(문의: 하이리치 홈페이지 www.hirich.co.kr 참고 또는 고객센터 1588-0648)


<금일의 이슈 종목>
셀트리온, 파루, 루멘스, 아시아나항공, 삼성전기


<이 리포트는 하이리치에서 제공하는 투자정보이므로 아시아경제신문의 기사방향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